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당신의 제안에 고객이 YES 하도록 하려면?

2017.03.07 09:28

forward

조회수 1,631

댓글 2

1. 고객이 누구인지 알아내라


     (1) 누가 당신의 메시지에 반응하기를 원하는가?
     (2) 누가 당신의 이상적인 고객인가?
     (3) 누가 당신의 현재 고객인가? 
           만일, 현재 고객이 누구인지 모르겠다면 연구해서 찾아내라

 


2. 고객에게 무엇이 중요한가를 알아내라


     (1) 당신의 입장이 아닌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해보라
     (2) 고객의 갈망, 두려움, 동기가 무엇인지 생각해보라

 


3. 당신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고객이라고 생각하고 사용해보라


     (1) 당신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고객과 똑같은 프로세스로 사용해보라
     (2) 제품 패키지를 열고, 매뉴얼을 읽고, 매뉴얼 내용대로 사용해보라. 테스트해보라
           만일 당신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회사라서 당신의 서비스를 이용해보기 어렵다면,
           피드백을 줄 수 있는 미스터리 쇼퍼를 고용해서 피드백을 받아보라

 


4. 과거에 무엇이 잘 팔렸는지 조사해보라


     (1) 특별히 성공했던 프로모션이나 영업 방법이 있었는가?
     (2) 실제 판매를 했던 상황에서 효과가 있었던 것을 다시 학습해보는 것은 중요하다
           당신이 고객에 대해 잘못된 가설을 세우지 않도록 도와줄 것이다

 


(출처: 와이즈엠피알)

마케팅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