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온라인 광고, TV 광고 잠식 시작했다?

2014.05.15 10:29

슈슈슈

조회수 4,090

댓글 1

마케팅 뉴스에 올라온 글을 보고 예전 기사가 생각이 나서

저도 WSJ의 기사를 인용해보겠습니다.

(제목 표절은 양해부탁드립니다. ㅋㅋ)

 

 

TV드라마, 연속극을 뜻하는 영어단어는 Soap Opera(솝 오페라) 입니다.

잘 아시다시피, 어원은 드라마에 붙은 광고(오늘날 프로그램광고겠죠)가 모두 비누광고 였기 때문입니다.

그 광고주는 P&G 였구요. 워낙 비누/샴푸 등의 광고가 많아서 그렇게 불렸다고 합니다.

 

물론 현재에도 P&G는 세계적인 (돈 많이 쓰는)광고주 중 하나이지요,

 

이 P&G가 작년 여름에 온라인(모바일포함)에 광고비를 집중하겠다라고 선언을 합니다.

그 이유는 온라인마케팅이 더 효과(율)적이며, 

온라인쪽의 분석을 통해서 소비자와의 더 밀접한 점접을 찾을 수 있기 때문일겁니다.

 

'We need and want to be where the consumer is, and increasingly that is online and mobile’,  

says A. G. Lafley, CEO of P&G


 

참고기사:

http://online.wsj.com/news/articles/SB10001424127887323681904578641993173406444

마케팅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