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말하는 이가 누구냐에 따라 바이럴 마케팅의 성과가 달라진다?

2014.03.31 14:05

전승범

조회수 4,038

댓글 0

상품의 특성에 따라 입소문마케팅을 달리해야 하나?

화자가 다르다면 효과가 얼마나 차이날까?

 

게임과 같은 쾌락형 상품만 입소문 마케팅이 고객에게 통하는 것일까? 아니면 입소문 마케팅이 실용형 상품에도 적합한 마케팅 수단일까? 만약 실용형 상품에도 적합하다면, 실용형 상품에 대해 지인으로부터 받은 메시지가 더 효과적일까. 아니면 타인으로부터 받은 메시지가 더 효과적일까?  둘 다 똑같다고 느끼시나요? 아니면 어느 한 쪽을 선택하셨나요?

자유롭게 토론해 보셔도 좋을듯 싶은데요?

 

일단,상품 특성에 따른 입소문 마케팅의 차이점과 영향력을 연구한 논문이 최근 발간되어 여기에 대한 답이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성격급하게 답부터 클릭하지 마시고 일단 생각을 해보셨으면 좋겠네요 

관련기사는 여기에 있습니다.

http://www.i-boss.co.kr/ab-2877-625

마케팅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승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