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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출이 키워드 광고보다 좋은 이유

2014.01.19 06:39

nimf

조회수 5,583

댓글 7

1. . 상위노츨을 위한 컨텐츠 제작에 필요한 지식은, 판매에 직간접 적인 긍정적 효과를 줍니다.

 

컨텐츠 제작을 위해서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야 하기에

판매자는 공부를 하지 않을수 없고, 일련의 과정을 통해 판매자의 전문성을 기르는데 도움이되며, 이러한

전문성은 판매자의 종합적인 경쟁력을 증대 시킵니다.

 

키워드 광고를 직접 집행하면,  나름 영리하게 광고를 집행하는 노하우를 쌓을수 있지만 , 이러한 노하우는

키워드 광고외에는 별 다른 효용이 없습니다.

 

 

2. 지속 가능한 매출 증대가 가능. 

 

저의 경우는 특정 키워드에 대한 지식인 검색 노출 결과 2 년 동안 3000 여명의 유입이 있었고 이를 키워드 광고에 비교하면

40여만원의 광고비 절감 효과 가 있었습니다. 경쟁이 치열하지 않은 키워드인지라 2 년이 지난 지금도 검색 노출 되고

있으며, 매출 증대에 지속적인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반면 키워드 광고는 광고비를 계속 지출하여야 광고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3. 상위노츨에는 땀이 필요하지만 키워드 광고에는 돈이 필요합니다.

 

돈없고 시간 많은 저에게는 키워드 광고보다는 노출이 더 현실적인 대안입니다.

 

 

 

무엇보다도 노출은 운동선수가 기본 체력을 튼튼히 하는 것과 같이 상당기간의 노력이 필요하며 일단

일정수준에 오르게 되면 그 효과가 지속적인 반면 

 

한편 키워드 광고는 약물을 복용한 것처럼 반짝 일시적인 효과만 있을 뿐입니다.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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