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온라인마케팅 단편 지식들 (12-11-20)

2012.11.20 18:18

신용성

조회수 6,907

댓글 2

온라인마케팅 단편 지식들 (12-11-20)

 

* 브랜드 검색 진행 시 종료 날짜가 고지되지 않으므로 미리 챙겨야 한다.

 

* 병원의 경우 브랜드 검색도 의료 심의 대상이 된다.

 

* 구글 GDN에서 쿠키별 광고 노출 횟수를 제한할 수 있다.

 

* 구글 GDN에서는 쿠키 유효기간을 설정할 수 있다.

 

* 컨텐츠 작성의 목적은 크게 두 가지로 구분할 수 있다. 해당 컨텐츠 내용을 고객으로 하여금 인지하도록 하거나 다른 페이지로 연결(링크)하도록 하는 것이다. (복합적인 경우도 많다.)

 

* 재구매율을 파악할 필요가 있다. 재구매율은 전체 매출에서 재구매가 차지하는 비율을 뜻하기도 하지만, 구매를 경험한 이들의 방문 숫자 대비 구매한 비율을 뜻하기도 한다. 후자의 개념으로서 재구매율을 파악한 경우 고객관리의 중요성을 더욱 실감할 수도 있을 것이다.

 

* 키워드광고에서 자동입찰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는 경쟁사의 공격을 주의해야 한다. 무조건 1위에 노출되도록 설정한 경우 경쟁사가 고의로 높은 금액을 입찰하게 되면 경쟁사에 비해 매우 높은 비용을 지불해야 하므로 광고 효과가 크게 저하될 수 있다.

 

* 브랜드 블로그를 운영하는 경우 유입 방법을 보다 다양하게 가져가는 것이 좋다. 단지 검색 결과 상위노출에만 의지하는 경우 포스트의 제목과 내용이 부자연스러워 신뢰도가 떨어지게 되고 이는 전환율 상승에 크게 기여하지 못하는 결과로 이어지게 된다.

 

* 이벤트 프로모션 성격의 랜딩페이지를 제작하는 경우 '마케팅 메시지, 디자인 구성, 경품 내용' 등에 따라 전환율이 달라진다.

마케팅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