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쇼핑몰 이름이 고객에게 주는 영향력은 어느정도일까요?

2010.04.27 21:56

상상공장

조회수 3,021

댓글 8

마케팅 실전 경력이 풍부한 고수가 이런 말을 하더군요

저희 성인용품 쇼핑몰의 이름이 섹시인(色時人)입니다.
메인 타이틀 슬로건이
"섹시에너지 발전소 色時人"으로 되어 있습니다.
도메인은 www.sexyin.biz www.sexyin.kr

한마디로 2만번 잘못 지었다는 것입니다.
고객의 니즈를 고려하지 않은 잘못된 브랜딩이라는 것이죠
도대체 성인용품과 섹시인이 우슨 연관성이 있는냐
성인용품 사용자와 섹시에너지가 무슨 공감을 주느냐
아무리 양보하더라도 2만번 잘못되었다

저는 덤덤하게 그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리고 내가 생각지 못했던 것인데
혹시 정말 그런 것은 아닌가?
라는 의문이 들더군요!!

제가 생각하는 브랜드란 고객의 총체적인 경험으로 만들어 지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브랜드 이름은 사람들이 기억하기 쉽고 공감하기 쉬운 감성적인 브랜딩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관점에서 짧은 지식으로 섹시인이라는 브랜드와
브랜드 슬로건을 만들었다고 생각했는데

고수의 지적을 받다고니 다른 분의 생각은 어떤가가? 정말 궁금해 지는 군요
요즘 사이트의 차별화를 위해 여러가지를 생각하는 과정에 나온 일이라
그냥 가볍게 넘어 갈 수 가 없네요^^
적날한 의견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혹 좋은 성인용품관련 좋은 브랜드 의견 주시면
이번 참에 확!! 바꿔 버릴 수 있답니다.

감동적인 의견 주신분에게는
고급 성인용품 확 쏴 드리겠습니다^^
마케팅
목록글쓰기
댓글 8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