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야후의 IAB 광고시스템 도입

2006.03.02 08:52

신용성

조회수 7,791

댓글 0

야후에서 광고주의 입장에서 노출수를 보다 정확히 측정하기 위해
비콘(beacon)을 사용한 IAB(Interactive Advertising Bureau) 광고 시스템을 도입한다네요.

비콘을 사용하면 광고물이 완전히 로딩되었을 때 노출수를 체크하고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는 웹페이지 접속을 기준으로 노출수를 체크하게 된다고 하는데..

이 둘의 차이가 어느 정도 수준일까요?
마케팅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