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젤리얌가장 평범한 마케터 - 젤리얌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채택답변여러 광고 상품들이 많은데, 카페 침투 활용해서 사전에 구매 타겟층에서 입소문 내놓는 등 바이럴 광고 진행하신 후에 지원받아서 하시는 프로모션 진행하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식품 쪽이라면 엄마들이나 여성층이 많이 이용하시는 맘카페 같은 곳에이 파급력이 크니 활용해..
바이럴마케팅라이브커머스
답변광고회사마다 취급하는 바이럴 상품과 단가가 다르기 때문에 아마 결정하시기 어려우실 것 같아요. 회사마다 자사의 상품을 팔기 위해서 장점을 부각해서 말하기 때문에 선택하기에 더 어렵기도 하죠. 아이보스나 마멘토 등에서 대행사 찾아보셔서 상담 받아보시고 원하시는 바이럴 ..
대행사
답변대행사, 실행사에서 근무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바이럴 광고를 다루는 대부분의 광고회사에서 블로그 관리를 취급하고 있으니, 블로그 관리에 자신이 있다고 하시면 눈에 보이는 데이터나 포트폴리오가 있어야 고객층이 확보되실 수 있을겁니다. 대부분의 고객들도 이런 광고회사를..
블로그
답변네이버 블로그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블로그는 잘만 관리하시면 저렴한 비용으로 브랜드 서브 홈페이지가 생기는거니 마케팅 요소로도 잘 활용하실 수 있으세요! 광고 대행사나 실행사 이용하셔서 블로그 관리 받아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블로그블로그마케팅블로그운영네이버블로그포스트
답변소재를 여러 개 만들어서 관리하시면 어떤 소재에서 고객들이 많이 유입이 되었는지 분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재는 말 그대로 링크를 나타내는 문구를 나타내기 때문에 카페나 블로그 두개를 운영하시려면 캠페인을 나눠서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서로 다른 링크를 소재로 사..
검색광고네이버파워링크소재소재등록
답변안녕하세요~ 네이버 쇼핑은 키워드가 네이버 로직이 알아서 잡아주기 때문에 질문주신 것 처럼 노출되는 상품명을 변경하시면 원하시는 키워드로 잡혀서 노출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스토어쇼핑광고
답변안녕하세요~ 우선적으로 네이버에 파워링크 등록하셔서 브랜드를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부터 시작하시는 게 어떠실까 합니다. 네이버 검색광고에서 비즈머니 충전하시고, 확장소재 화려하게 걸어두시고, 경쟁사와 키워드 단가 비교하며 노출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스마트스토어에..
쇼핑몰홍보
답변광고비 없이 진행하실순 있겠지만... 아주아주 어려우실텐데요 ㅠㅠ
마케팅
답변둘다 그렇게 눈에 띄지는 않지만 그래도 두개중에 고르라고 하면 전 1번이용~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근육돌이
2groove혁순
3blog119
4GrooveHJ
5SSOSSOhi
6김완진
7마문철
8MRES
9미취니
10Groove준
11두리엉아
12마이더스의손
13KCA미디어
14오늘그리고내일
15테라그로스
16메타마케팅연구소
17윾넨
18이루다팩토리
19바이너리애드
20지민아빠
21두유소년
22랭크업리워드
23bcheck
24쭈실장
25네이버지마켓옥션
26노은비
27MJKO
28갸아악
29legion
30신경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