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세상의 부가 공평하게 나눠지지 않는 이유
Give n Take부를 획득(take)하기 위해서는 먼저 줘야(give) 합니다.등가교환의 법칙많은 부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그만큼 많은 가치를 줘야 합니다.주는 것의 차이받는 것이 차이가 나는 이유는 주는 것에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참고 글 : 와일드울프의 `아이보스 유감`http://www.i-...
아이보스마케팅 - 키워드 리스팅하기 1
아이보스마케팅 - 전체 검색어 리스팅하기 1아이보스마케팅에서는 검색어 기반의 마케팅을 우선적으로 하기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첫 번째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우리 웹사이트와 관련 있는 검색어를 모두 추출하여 이를 정리하는 것입니다.검색어를 추출할 때에는 ...
고객 연가(戀歌) 2
그녀의 입장(立場)그녀가 화를 냅니다.왜 화를 내는 지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그녀의 입장에서 한 번 생각해봅니다.그러니 더욱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내가 그녀라면 저러지 않을텐데...하지만 세월이 지난 후 다시 생각해봅니다.진정 내가 나를 떠나서 그녀의 입장이 되어 ...
고객 연가(戀歌) 1
태양 없이 살 수 있을까요?매우 무더운 날씨입니다.날씨가 무더운 것은 태양의 직사광선 때문입니다.하지만 태양 때문에 날씨가 무덥다고 하더라도태양 없이 살 수는 없는 노릇입니다.그녀 없이는 살 수 없는 것처럼요.때로는 그녀의 직설적인 태도에상처받는 일도 많았지...
아이보스마케팅 - 검색어 기반의 마케팅부터
아이보스마케팅 제 3원칙 - 검색어 기반의 마케팅부터인터넷마케팅에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습니다만아이보스마케팅에서는 검색어 기반의 마케팅부터 진행할 것을 권하고 있습니다.검색어 기반의 마케팅을 하라고 하는 것은 쉽게 말해 검색마케팅을 하라는 것이고검색마...
아이보스마케팅 - 이름을 부여하라 3
아이보스마케팅 제 1원칙 - 이름을 부여하라 3상품에 이름을 부여하면 이를 반드시 알려야 할까?당연한 이야기입니다.상품에 이름을 부여하면 두 가지 중요한 효과가 있다고 하였습니다.상품의 실체가 겉으로 드러나면서 고객이 인지하기 쉬워집니다.고객이 인지하면 이를...
아이보스마케팅 - 상품을 정의하라
아이보스마케팅 제 2원칙 - 상품을 정의하라아이보스마케팅 제 1원칙은 우리 상품에 이름을 부여하는 것이었습니다.상품에 이름을 부여하고자 하면 이런 고민이 들 것입니다.`대체 나의 상품이 뭐지?`우리 사업자의 대부분은 `생산자`가 아니라 `판매자`입니다.때문에 우리 ...
아이보스마케팅 - 이름을 부여하라 2
아이보스마케팅 제 1원칙 - 이름을 부여하라 2아이보스마케팅의 제 1원칙은 나의 상품에 이름을 부여하는 것입니다.이와 관련한 시(時) 한 편을 소개합니다.--------------------------------------------김춘수 - 꽃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주기 전에는 그는 다만 하나의 몸짓에 지나지 않...
아이보스마케팅 - 이름을 부여하라 1
아이보스마케팅 제 1원칙 - 이름을 부여하라이름을 붙임으로써 다른 것과 구별되는 실존적 존재가 됩니다.나의 상품이 실존적 존재가 되면고객이 나의 상품이 무엇인지 분명하게 인지를 하게 되며나 스스로도 나의 상품이 무엇인지를 뚜렷이 인지하게 됩니다.고객이 나의 ...
배너광고와 키워드광고의 상관 관계
배너광고와 키워드광고의 상관 관계 인터넷광고에서 키워드광고 는 SA(Search Ad) 라 부르고 배너광고 는 DA(Display Ad) 라 부른다.키워드광고를 통해 유입된 방문객과 배너광고를 통해 유입된 방문객의 전환율(구매율)을 단순 비교해보면 어떤 광고가 높게 나올까? 답은 당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