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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몰 고객감동은 ?

2006.02.08 23:53

허브누리

조회수 2,5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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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허브누리의 이재성입니다.

오늘 곰곰히 생각한 건데...

물건을 배송하면서 고객에게 엽서도 쓰고 사은품도 많이 보내 드리고

있는데 영 반응이 오질 않는 겁니다.

예를 들어) "시음 후기" 라든지 아니면 "물건 잘 받았습니다," 이런글 좀 남겨 주시면

감사할텐데..

어떤 분은 물건은 사는데 회원가입을 안하고 비 회원으로 구입을 하시더라구요.

화가나서 내가 이손님에게 팔아야 하나 말아야 하나 하고 고민을 한적이 많답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물건을 산다. 어떻게 분석을 해야 될지 모르겠더군요.

여러 보스님들의 의견을 들어 보고 싶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는 쇼핑몰의 생명은 물건도 있지만 후기와 Q/A가 생명이지

않나 하는 생각을 요즘 많이 하게 되었답니다.

처음 주문을 한 손님은 금반지라도 하나 드리고 싶은 마음 굴뚝 같았답니다.

향기 가득한 허브누리(www.herbnuri.co.kr) 였습니다.

아~ 마지막으로 지난번 삼각티백 드신 보스님들 시음후기 멋진걸로 부탁 좀 드리겠습니다.

아이보스에서 시음후기 평가단이나 사용후기 시음후기 품앗이라도 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많이 드는군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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