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키워드 필터링이란??

2011.11.11 11:02

고기반찬

조회수 3,877

댓글 7

안녕하세요 광고대행사 직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렇게 글을 쓰게된것은 키워드 광고 진행 관련 팁을 드리기위해서입니다.

세부키워드 운용을 최대한 많이해야 된다는것은 많이들 알고 계신정보 같아서

그외 키워드 관리 능력중 필터링에 관련한 내용을 전달해 드리고싶네요

보통 대행사하고 광고 진행을하면 기본적으로 초기에 키워드 등록만 해두고

광고비만 나가게 두시는 경우를 많이 보셧을꺼에요

위와같이 광고 진행을 하시게 되면 광고비만 꾸준히 나갈뿐 컨버전이 꾸준이 느는경우는

많지않습니다

왜일까요?

의류라던지 그외 판매 업종 같은경우는 한정된 광고금액 안에서 구매되는 키워

드를 찾아가는 과정이 필요한데 구매를 잡을수있는 키워드를 찾지 않고 손을 놓고 있다면

절대 구매가 늘수 없겟지요?

고기를 잡을때 처음산 미끼가 고기가 잘잡히지 않는다면 새로운 미끼를 구매를 해야겠지요

예를들어서 고급원피스 고급원피스쇼핑몰 고급원피스코디 등 다양한 키워드를 진행중에

고급원피스 키워드에서 150클릭이상 1만5천원 이상 (이 측정치는 광고주가 직접 또는 대행사 직원이 기준을 잡고진행하는게 좋습니다) 소진되었는데 구매가 잡히지 않는다면

과감히 그키워드는 포기하시고 고급원피스 키워드에서 더 확장시켜서 키워드를 찾는게 좋습니다.

글을 잘쓰는 편이아니여서 이해가될지 모르겟네요 ^^;;

앞으로도 대행사쪽에서 좋은정보라던지 구매가늘수있는 정보를 올리면서 꾸준히 활동하겟습니다.
키워드광고
목록
댓글 7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