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뉴스마케팅...이라는 것을 하면서

2011.10.25 14:24

미플

조회수 5,854

댓글 0

"네이버의 로직이 한번 바뀌었대!!"
"네이버가 언론사 재계약을 한대!!!"

"아무래도 저희 이번달부터는 조금 캐스트를 조금 쉬어야할거 같아요"
"아무래도 저희 이번달부터는 보도자료 게재에 조금 제한이 있을거 같아요
그래도 기명으로 가는상품은 정확도로 노출이 잘되더라구요.
단가가 조금 변경이 될거 같아요"

라고 전화나 메일이 들어올때쯤이면
마케팅팀원들의 짜증과 한숨이 함께 묻어납니다

며칠전까지 설계를 해준것에서 뭔가 또 변경을 해서 제안을 하고
컴플레인을 또 받아주고 새로운 상품으로 대체해주고...

언제쯤이면 마무리가 될런지 말입니다 ㅎ
재계약기간이라고 되고 있는 1월까지는 아무래도 계속 이렇게 불안정하겠지요?

----------------------------
일명'뉴스캐스트'라는 상품을 진행해오면서
롤링이 되지 않는다, 우리회사것만 나오지 않는다 왜 톱에 안들어가느냐 숱한 컴플레인들을 많이 들으실줄로 압니다

세들어사는 사람들의 마음을 이해할수 있달까
언론사는 언론사대로 광고주는 광고주대로
대행사의 속사정도 모르고 심경복잡하게 합니다

캐스트 CTR(?)에 대한 신뢰도 그리고 광고이후 리포트에 어떤 내용들을 담으시는지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 싶어서 조언을 구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참고로 보도자료 시장은 향후 어떻게 정리가 될까요?
이거 뭐 부채도사, 무릎팍도사이후 보스도사라도 불러야할 지경입니다 ㅎ
언론홍보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미플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