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이트 키워드광고 대행하시는 분 문의드립니다.

2011.07.09 09:55

감동술사

조회수 3,455

댓글 5

네이트 키워드 광고는 거의 제안을 드리지 않기에 수요가 없는 편입니다.(네이트와 직대행 계약은 맺어져 있습니다.^^)
불현듯 들어가지 말라고 말씀드렸는데도 불구하고 본인은 반드시 해야겠다고 고집 피우시는 소액광고주 한분이 계십니다. (결국엔 이미 진행된 업체의 효과분석 후 제 생각이 옳다면 다시한번 광고주를 설득시키어 등록하지 않을지 모릅니다-)

여튼 끝내 고집을 피우시니 가격및 상품정보정도는 드리려고 하는데, 다음과 네이트 통합된 이후 다음과 통합되어 나오는 광고자리는 프리미엄링크와 스페셜링크, 그리고 스폰서박스 정도로 알고 있습니다.
네이트 자체상품으로는 바로가기와 자체cpc광고, 프리미엄매칭 정도가 있겠군요.

제 기억으로 네이트/다음 통합전 네이트 키워드는 말도 안되는 1~200% 기간별 충전액에 대한 키워드 서비스를 넣어주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통합후엔 없어진듯 하지만.. 어찌됐든 그 통합전에 일반적으로 네이트 판매 대행사가 취하는 행동중에 고가의 키워드들을 다소 저렴한 프리미엄매칭 자리에 서비스 형태로 넣는것을 본적이 있는데요.(또는 반대로, 고가 키워드의 프리미엄매칭 광고제안을 하면서 타 키워드 상단 스페셜링크나 프리미엄링크 자리로 서비스를 준다는 형태.)

1. 그것과 관련해서 해당 상품은 이미 상품으로서의 가치를 잃어 판매가 중지된건지 여쭈어봅니다.

주말이라 네이트 자체 근무도 안하니 딱히 물어볼곳이 막막하네요. 대체적으로 쉬는날인 토요일이라 어디 전화하기도 그렇고...
지금도 네이트에서 검색을 해보면, 프리미엄매칭 자리에 광고주들이 간간히 보입니다.
요점을 말씀드리면, 네이트 키워드광고 관리툴인 '오아시스' 에서 프리미엄매칭 상품에 관한 판매목록이 안보인다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질문 하나더..

2. 네이트 cpc광고 키워드 몇개까지 등록이 가능한가요. 네이버가 10만개, 오버가 25만개, 다음이 9만개 로 알고 있습니다..


네이트 키워드광고 잘 아시는 분 계시면 답변을 부탁드려봅니다.

감사합니다.
키워드광고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