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ㄷㄱㅁㅋ CPC 광고 투명성이 의심됩니다..

2023.10.09 00:51

subingg

조회수 2,598

댓글 4

전문가모드와, 간편모드 두개다 진행하고 있고, 스마트 스토어에 유입되도록 광고를 설정하였습니다.
그리고 클릭율을 비교해보았습니다

같은 내용의 광고인데도 클릭율은

CPM인 간편모드는 1~1.7%수준, CPC인 전문가 모드는 3.5~5%대입니다.
비슷한 내용인데도 이정도 차이날리가 없는데기에 NT파라미터 통계를 보았습니다.

전문가모드의 당근 통계에서는 464회의 클릭이 일어났다고 표시되어 과금이 되었지만, 464회 클릭 분량의 과금이 되었지만, NT파라미터에서는 그의 1/3수준인 161회 유입을 통계로 잡아줬네요
얼추 클릭율도 1/3하면 CPM인 간편모드와 비슷한것으로 보여지구요.
더 자세하게 들여다 봐야하지만 이걸로만 봤을때는 뭔가 문제가 있어보입니다.

또한 구매 전환률도 평균 6~7%정도 나오는 상품임에도 불구하고, 당근 CPC로 유입된 고객의 경우 0.62%로 처참합니다.

그렇다고 제품의 가격이 높은 것도 아닙니다
오히려 매우 낮은 농산물인데도 불구하고 이정도가 나온다는거는 뭔가 문제가 있어보이네요

광고투명성
목록글쓰기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