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문의만 드리는 듯 해서 죄송합니다.
혹시 팝업창 사용하시나요?
이벤트나 할인 행사 등을 할때 팝업창을 올리는데
저희는 사실 팝업창을 띄우거나 띄우기 전이나 그렇게 차이가 나지는 않더라구요 ..
거의 차이가 없는듯..
팝업창 이미지나 내용이 문제인건지... 아니면 팝업창 자체가 그리 효과가 나지 않는건지
어떻게 생각들 하시나요??
ㅠ.ㅠ 아~ 회원 가입을 유도하는거 정말 어려운듯 싶어요.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1.06.09 18:09
좋아요 0
조회수 5,434
댓글 8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