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전환은 클릭 후 30분 이내에 전환이 발생한 경우이며
간접전환은 클릭한 동일 사용자가 15일 이내에 전환이 일어난 경우를 말합니다.
오버추어에서는 전환값을 어시스트와 합치는 것이 적절하지 않지만
네이버 광고에서는 직접전환과 간접전환의 값을 합쳐서 전환으로 봐도 무방하겠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1.05.27 15:25
좋아요 1
조회수 4,320
댓글 1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