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 / 프레스릴리즈하여 네이트검색1위를 1회 진행하였습니다만,
회원가입률이 너무 저조합니다.
특화된 가입극대화 전략이 있을까요?
파트너쉽을 구축하고 싶으니 , 메일로 제안부탁드립니다.
planner.lsd@gmail.com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1.04.18 00:28
좋아요 0
조회수 4,437
댓글 2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