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노력한 만큼 성장하지 못하는 이유

2022.04.07 22:35

yoorok

조회수 2,633

댓글 9




1. 급하지 않지만 중요한 일

(목표 달성을 위한 필수 요소)

- 브랜드 비전, 철학, 메시지, 가치 등 설정

- 사업 운영 시스템 구축

- 브랜딩, 마케팅, 세일즈 관련 공부

- 매년, 매달, 매주의 사업 운영 계획

- 마인드 셋

- 해당 게시물 저장하고 매트릭스 적어보기



2. 급하면서 중요한 일

(오늘을 성공적으로 보내기 위한 요소)

- 반드시 오늘 안에 처리해야 할 업무

- 노출율, 유입률, 구매율 등 점검하고 즉시 개선하기

- 브랜드 채널에 콘텐츠 업로드

- 시간제한이 있는 일



3. 급하지만 중요하지 않은 일

(더 나은 성장을 위한 관리 사항)

- 고객 서비스 체크

- 상품 품질 체크

- 사업 방식의 문제점 및 개선 사항 체크

- 이벤트 & 콘텐츠 개선점 체크



4. 급하지도 중요하지도 않은 일

(당신이 최대한 버려야 할 요소)

- 업무가 밀릴 만큼의 SNS 활동

- 자기 전 불 다 끄고 휴대폰 하기

- 업무 시간에 SNS 좋아요 누르러 다니기

- 아웃풋 없는 과한 인풋 집착




일한 시간만큼 성장할까?


누군가는 말합니다.

"10시간을 일하면 10시간 만큼은 성장한다고"


이 말은 '홍보하면 판매되겠지'만큼

당연하지 않은 말입니다.


노력한 시간만큼 성장할 수 있다면

주변에 진작에 성장하고

성공했어야 할 사람이 많습니다.


그럼 어느새 성장해 있는 사람들은

어떻게 성장할 수 있었을까요?


그들은 '급하지 않지만 중요한 일'이

성장에 추진력을 불어 넣는다는 것을 압니다.


[해당 글은 이어지다 아카데미에서 발취된 글입니다.]

마케팅온라인마케팅온라인판매브랜드마케팅온라인쇼핑몰
목록
댓글 9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