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anchor text 가 무엇인가요?

2010.11.23 21:49

웅쓰웅쓰

조회수 4,397

댓글 7

아무것도 몰라 그냥 이것저것 닥치는대로 읽고 있습니다 ^^; 구글에서 link:www.i-boss.co.kr 을 쳐보니 2개의 검색결과가 나왔습니다. (근데 왜 2개밖에 없는거죠? 몇만건 나올줄 알았어요...) 그 첫번째 페이지로 가보니 대표님의 멋진 글도 읽어보고 그 아래 Thomson Chemmanoor 의 글도 읽어 보았습니다. 그 중 발췌한 글입니다. 키워드 마케팅 몇몇 기법들은 오직 마케팅 단계에만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온사이트 보다는 오프사이트 요소로 사용한다. 모든 검색엔진은 그 알고리즘 내에서 보다 밀접하게 연관된 사이트에 링크를 제공한다. 따라서 키워드선정과 키워드밀도, 키워드배치 작업이 끝난 후에는 사이트를 마케팅 하는데 집중해야 한다. 사이트 등록 및 컨텐츠 등록, 링크인기도 등은 당신의 사이트로 유입되는 링크를 증가시키는데 이를 위해서는 앵커 텍스트(anchor text)를 이용하도록 한다. 이것이 바로 효과적인 키워드 마케팅이다. 연관된 키워드들을 적절히 섞어서 이러한 앵커 텍스트 (anchor text) 내에 핵심 키워드구를 사용해야 한다. 키워드마케팅은 키워드가 관건인 CPC 검색광고에 있어서도 핵심적인 요소이므로, 사업과 연관된 키워드를 수집하여 검색광고 시 광범위하게 적용시킨다. CPC 검색광고는 키워드 마케팅에 의해 좌우된다. 사이트에서 최대한의 투자수익율 (ROI) 을 거두기 위해서는 최대한 많은 키워드에 입찰해야 한다. 즉, CPC 검색광고에서 최대의 키워드를 사용하면 사이트의 노출도가 증가하게 될 것이다. 온사이트와 오프사이트 웹사이트 마케팅에 있어 검색엔진 윗자리노출의 기본원리는 당신의 사업과 연관된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이다. 키워드는 컨텐츠 구성에 있어 가장 핵심적인 부분이고, 컨텐츠는 검색엔진 마케팅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 할 수 있다. 위의 글에서 앵커텍스트란 무엇을 말하는 것인가요?
웹문서마케팅
목록
댓글 7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