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부산에 있는 치과의 경우
다른 지역에 광고를 노출시킬 필요가 없기 때문에 이 기능으로
필요없는 지출을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한 가지 생각해볼 것은
구매한 키워드가 '부산 치과'인 경우에는
지역 설정을 해도 먹히지 않습니다.
즉 서울에서 검색을 해도 노출이 된다는 이야기지요.
반면 '치과'를 구매한 경우에는 지역 설정을 하면
해당 지역에만 노출이 됩니다.
그러면 부산 치과의 경우 오버추어 광고 노출에 대해 아래와 같은 선택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부산 치과'를 구매한다. (지역 설정을 해도 전국에 노출됩니다.)
2. '치과'를 구매하고 지역 설정을 한다.
3. '부산 치과'와 '치과'를 모두 구매하고 지역 설정을 한다.
이 중 어떤 방식을 취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일까요?
i-boss.co.kr(0)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