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각각의 회사에서 메인으로 현재 밀고 있는 포인트가 뭔지를 확인해 보고 싶어서
정리겸 글을 납깁니다.
재미있는 부분은, 공동되게 미는 컨텐츠가 1개씩 겹치는게 있다는 겁니다.
[디자인 제작에 대해 일임하고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
- 고도몰 해드림
- 메이크샵 다해줌
[간편 모바일 쇼핑몰 솔루션]
- 고도몰 샵바이
- 카페24 스마트모드
[겹치지 않는 부분]
- 메이크샵 리마인드
- 카페24 앱스토어 앱등록
#수사적인 프로모션이나 직접적인 혜택의 의미가 부족한 컨텐츠는 제외함.
가끔 생각이 날때 이런식으로 각각의 경쟁사 홈피에서 메인이 얘기하고자 하는걸 보고
시장 흐름이 어떻게 되는지를 파악을 하는데, 요즘 트랜드는 보면 확실하게 말할 수 있는건,
좀 더 간편하게, 좀 더 시장 친화적으로, 어렵지 않게.. 가 메인 키워드라고 보입니다.
판매자들이 이것저것 신경쓰지 않고, 좀 더 판매에 집중하도록 하는 솔루션을
더 판매자들에게 어필하고 유도할려고 노력 하는게 보입니다.
이 다음 스텝은 어떻게 흘러갈지 기대되네요.
NHN고도 메인컨텐츠
1. 샵바이 1만돌파 PG수수료 업계 최저 프로모션
2. 해드림 서비스
카페24 메인 컨텐츠
1. 스마트 모드
2. 앱스토어 앱 등록
메이크샵 메인컨텐츠
1. 다해줌 서비스
2. 모바일 마케팅 솔루션 - 리마인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테슬라살거야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