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자회사인 NBP에서 키워드 광고 관련 설문조사 (약 5분) 전화를 받았습니다.
오버추어와 클릭초이스 관련 설문조사 였네요...
중요내용은 오버추어를 사용하는 이유와 클릭초이스가 최상단에 위치하면
클릭초이스를 사용 하겠냐 라는 내용
그리고 키워드 확장기능과 세부 연관 기능 등등
추가되었으면 하는 기능까지~~ 한 10문항 정도 대답한 듯 하네요~
끝까지 답변 후 한번 물어 보았는데 아직까지는 100% 바뀐다고는 못하지만 설문조사 결과와 다른 조건(?) 들이 부합만 되면 바뀔 수도 있다는 내용이였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