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점점 무더워 지네요.
다들 건강 유의하시고 화이팅 하시길 기원합니다!!!
키워드광고 분석하다가
약간 특이한점이 있어서 글 올려봅니다.
예를 들어
현재 방문자가 1000명일경우 웹로그분석을 토대로 신규:재방문 비율이 6:4 입니다.
방문자를 늘이기위해 키워드광고를 확장해서 방문자가 2000명인 경우도
신규가 많아지는게 아니고 신규:재방문비율이 6:4 그대로인데
이거 어떻게 해석해야 되는지요?
보통 신큐 키워드광고를 추가하면 신규 방문자가 더 많아야 되는게 아니가요?
3개월간의 평균데이터로 보면 유입수가 많아지면 지는대로 비율은 그대로 유지되네요?
고수님들의 조언 기다립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