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는 정확한 시장 조사는 하여 보지 않았지만 30 대 이상 자녀가 있는 여성들 중 좋아 하는 사람도 있고 개중에는 별로 매력을 못느끼는 사람도 있답니다..사람에 따라 선호도가 확실하게 구분된답니다.
모아니면 도...
그동안 소규모로 수입되어 매니어층 위주로 시장이 형성 되었는데,
극소수 매니어층만 구매하기에 매출규모에 한계가 있더군요
<매출을 신장하기 위해서는 매니어층 외에 일반인에게까지 판매가 확장 되어야 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첫 째로 제품을 실생활에 유용하게 사용되는 제품을 특화하여 중점 공략하고(캐릭터 상품인 제품의 특성상 제품 종류의 확장성은 매우 넓답니다.)
두번째는 캐릭터 를 일반인들에게 까지 알리는 대중 마케팅이 필요 할 듯..
<문의 1>
첫 번째에 대한 방안은 어느 정도 나와 있는데 두 번째, 어떻게 캐릭터를 일반인에게까지 알려야 할 지가 감감 합니다...
일부 매니어들이 동 캐릭터 상품을 블로깅하고 벼룩도 하고 있는데 이들과 제휴하는 방법도 고려하고 있고... 그리고 동 캐릭터를 이용한 캘린더를 제작하여 판촉물로 사용하는것도 고려하고 있답니다..
이외 어떤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문의 2>
일반인에게 까지 판매를 확장 하기 위해서 가격을 낮게 책정하는 것이 필요 할 것인지...
제 개인적인 생각은 외국 캐릭터 제품 특성상 가격 경쟁이 없기에
고가의 문화적 상품 컨셉으로 가는 것이 바람직 할 것 같아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