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라디오협찬의 장점

2019.10.24 10:16

mkt윤대정

조회수 3,450

댓글 4

어제 나온 기사인데 아이보스에서는 언급이 없네요 ㅠ

https://news.v.daum.net/v/20191023092051243


글찮아도 최근의 좋아요 숫자로 성과 측정을 하는 방식에 회의를 느끼고 있는데

인플루언서 효과 없다 라니 ..


이미 아이보스 몇몇 글들에서도 체리피커 의 폐해를 토로했었고

예산없는 업체 미팅에서도 인스타 체험단은 기피 분위기가 몇차례 나왔었습니다


체리피커들은 분명 존재합니다만

방송사에서는 나름 블랙리스트(?) 를 작성해서 거르는 작업들을 이어가고 있고

가시적인 인플루언서의 작업물 수준까지는 못되지만

실제 당첨자 주변에서 입소문을 기대할 수 있는

라디오협찬 이 있습니다


KBS 가 제일 적은 예산이 소요되는데

기본 3개월 진행에 월 150만원 제품 + 현금 50만원 으로

방송매체에서는 가장 적은 예산입니다


더하여 라디오전파를 통해서 전국에 브랜드 고지까지 이뤄지는 장점이 있습니다


SBS 와 MBC 는 현금 비중이 조금 높아졌고

인기 프로그램들은 제품 비중이나 현금 비중이 높아서

희망 프로그램별 진행 조건을 개별 협의해야 합니다


인플루언서 관련 기사가 있어서 대비하여 라디오협찬의 장점을 안내드렸습니다



오프라인광고
목록글쓰기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