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급참고] 네이버 타임초이스 입찰방식 변경입니다.

2010.01.12 11:36

소라모모

조회수 3,673

댓글 11

안녕하세요. 소라모모입니다.

울히의 네이년이 9000억원의 수익률로 모자랐는지,
광고주들을 착취하기 위한 2월 17일부터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하였기에

이에 보스님들께 정보 날립니다.

타임초이스로 ROI 극대화 하시던 보스님들,

긴장때리십시오...

참고로 광고주 실공지는 15일날 시작됩니다.



타임초이스 입찰시스템 변경



적용일정: 2010년 2월 17일 (수)

개선목적: 효과적인 입찰 전략 수립을 지원하고,
편리한 입찰 관리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타임초이스 입찰 시스템을
다음과 같이 개선하고자 함

개선내용:


1. 입찰 마감 시간에 집중 관리해야 할 필요 없이,
원하는 시간에 입찰 관리를 통해 입찰에 참여 할 수 있게 됩니다.


타 광고주가 입력한 입찰가 정보가 제공되지 않으며,
이에 따른 입찰가 데이터 기반의 실시간 순위 진입 기능이 삭제됩니다.

입찰 마감시간에, 타 광고주의 입찰가 정보에 의해 경쟁적으로 집중 관리할 필요 없이
원하는 시간에 광고주 본인의 ROI에 기반한 광고 전략을 수립하여 입찰 활동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2. 효과적인 입찰 전략 수립에 필요한 다양한 데이터가 제공 됩니다.

키워드의 순위별 낙찰가 정보 및 1위 낙찰가 동향 차트 제공

지난 정규 입찰일 기준, 각 순위별 키워드 낙찰가 동향 정보가, “
급상승ã, 상승5, 유지è, 하락6, 급하락ä” 의 5단계로 구분되어 표기되므로
키워드별 낙찰가 변동 추이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키워드 별로 정규 입찰일을 통해 낙찰된 1위 낙찰의 12주(약 3개월)
간 변화 그래프 차트가 별도 제공되어,

효과적인 입찰 전략을 수립하는데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3. 편리하고 다양한 입찰가 입력 기능이 제공됩니다.


지난 차수 낙찰가 기준으로 키워드 입찰가 입력 기능 제공

전체 키워드 또는 선택한 키워드의 지난 정규 입찰일(수)의 1~5위 낙찰가
기준에 맞추어 입찰가를 일괄 입력할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됩니다.

비율에 따른 입찰가 변경 기능 제공

기존의 10% 단위 비율로 입찰가 변경할 수 있는 기능에서 좀 더 세분화하여,
±5% 단위 또는 광고주가 직접 +, - 비율을 입력하여

전체 또는 선택한 키워드의 입찰가를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됩니다.

키워드 별 낙찰가 동향 정보를 살펴본 후, 동향에 따라 입찰가를 원하는 비율만큼
조정하여 입력할 수 있어 편리한 입찰 관리가 가능합니다.





[공지일정]

l 1차 공지(1/15) : 광고주센터 게시판 공지

l 2차공지 (2/2): 전체광고주대상 DM 발송

l 오픈공지(2/17) : 광고주센터 게시판 서비스 오픈 공지
키워드광고
목록글쓰기
댓글 1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