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매니저의 실전 마케팅썰 (바이럴 마케팅편)
19시간 전에 페이스북 그룹에 공유한 게시글의 공유수는 무려 612회가 되며 좋아요는 73개나 됩니다.
같은 컨텐츠라도 어디에 노출되는가에 따라 그 성과는 아주 크게 달라지게 됩니다. 이러한 행위는 그룹에 업로드하는 시간적 비용을 제외하면 추가로 드는 돈은 전혀 없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을 꾸준히 해본 결과, 아주 미묘한 차이로 그 그룹에서 강퇴 당하거나 이용 정지가 되곤 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폭발적으로 확산되는 매력 때문에 끊임없이 고민하고 시도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들여 만든 컨텐츠가 반응이 없다면 일단 썸내일과 문구를 손보고 마지막으로 다양한 곳에 바이럴 시켜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그래도 안된다면 포기하고 새로운 컨텐츠를 제작하는 것이 정신 건강에 좋습니다.
많은 이들이 열광한 이 컨텐츠는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