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업종은 워낙 클릭률이 낮은 키워드가 많아서
광고소재를 셋팅할때 2개정도만 셋팅해서 진행하는데요.
보통 광고소재는 몇개를 셋팅해서 진행하는 편인가요?? 광고그룹당이요!!
무조건 많이 셋팅해서 진행하는게 좋은건가요??
광고소재 지표로는 주로 전환수, 클릭률을 보고 있습니당
고수님들의 의견이나 경험담 듣고 싶어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07.26 15:30
좋아요 0
조회수 2,593
댓글 3
저희 업종은 워낙 클릭률이 낮은 키워드가 많아서
광고소재를 셋팅할때 2개정도만 셋팅해서 진행하는데요.
보통 광고소재는 몇개를 셋팅해서 진행하는 편인가요?? 광고그룹당이요!!
무조건 많이 셋팅해서 진행하는게 좋은건가요??
광고소재 지표로는 주로 전환수, 클릭률을 보고 있습니당
고수님들의 의견이나 경험담 듣고 싶어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