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로직이 이상한걸까. 작성이 이상했을까.
*예시 - 키워드: 검색노출
1. 검색노출 oooooo 형식의 단순한 제목작성 [변경] 검색로 갈 수 있는 노출에 대한 팁!
2. 씨랭크 잡는다고 반복적인 문서생성 > 제목 설정 및 키워드의 세분화
검색노출+oo /// oo+검색노출 <<< 어찌됐건 검색노출에 대한 문서. 작성 키워드(씨랭) 수립이 먼저
3. 광고글 쓰다가 정보 좀 섞어준다고 해도 광고가 많으면 결국 광고 블로그. 전체 문서의 비중을 관리하자.
추가. 광고라고 해서 무조건 안좋은건 아니나 대채적으로 1과 2의 형식이 반복되는 문제.
4. 상업성 키워드 제목만 쳐도 뭔지 다 알것같은 내용과 메족. 텍스트와 이미지 놀음인데 봇도 이건 다 안다. 바꾸자.
씨랭크 로직의 표본이 전문성, 즉 반복이 중요하다는건데 메타 키워드를 너무 남용하지 말고 세부키워드나 약간의 단어놀음이 필요하다. * 예 - 문장 내 위치선정, 단어 끼리의 위치선정
동일 키워드 작업 시 키워드의 위치나 한 단어로 만들어서 작성하지 않는 블로그들도 충분히 노출 가능합니다.
씨랭크 제목도 중요하긴 합니다만 부가적인 요소이고 키워드 설정이 진짜 중요합니다. 반복적이면서도 전문적인 카테고리를 다루되, 메타로부터 자연스럽게 뻗어 나가는 연관성을 잘 잡아보세요!
여러분의 생각과 현재 문제로 떠들썩한 현상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다. 생각나는데로 적었습니다.
---------- 추가 아. 그리고 블로그 지식인 카페 뭐 포스트도 포스트라면... 씨랭크의 기본원리는 다 똑같거나 비슷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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