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편의점 업계 1위, 차별화된 경쟁력 강화를 위한 획기적인 시도, 새로운 방향성은?

홈페이지등록과 키워드광고의 차이

신용성2004년 10월 26일무료

🧡 13

홈페이지등록과 키워드광고는 서로 다릅니다.

[홈페이지등록] : 검색엔진등록이라고도 합니다. 검색엔진에서 사이트가 검색의 대상이 되기 위해서는 검색엔진에 등록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등록비용은 심사비명목으로 검색엔진당 18만원(부가세 미포함)을 부과하며, 한번만 내면 특별한 위반 사항이 없는 한 영구적으로 등록이 됩니다.

검색엔진등록은 홈페이지를 알리는 가장 기본적인 수단이긴 하나, 이것만으로는 불충분합니다. 사용자들은 검색 후 결과 첫페이지에서 둘째 페이지 정도만을 참조하는데, 검색엔진에 등록한 것만으로는 첫페이지에 노출된다는 보장이 없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홈페이지 홍보를 위해서 보통 키워드광고를 병행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키워드광고] : 키워드광고는 일정 비용을 지불하면 검색결과 첫페이지에 계약한 기간(보통 한달) 동안 사이트를 노출시켜 주는 서비스입니다.

키워드광고 비용은 광고주가 원하는 키워드에 따라 또 위치에 따라 1개월을 기준으로 최소 몇 만원에서 최대 몇 백만원까지 차이가 심한 편입니다.

키워드광고는 가장 타겟팅이 잘 된 고객에게 홍보하는 수단으로서 온라인 광고주가 첫번째로 고려하는 광고기법입니다. 그러나 단가가 높아, 사이트의 구매율을 병행해서 높이지 않는 한 지속적으로 하기에는 어려움이 따릅니다.

사이트를 오픈한 후 초기에는 타겟화된 방문객 유입을 위해서 필히 고려하시되, 중기 후에는 보다 다각화된 마케팅 기법을 펼쳐 나가야 할 것입니다.


※ [저작권자 ⓒ I-Biz One-Stop Service - 아이보스( http://i-boss.co.kr )]
댓글 19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