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보스에서 눈팅만 하다고 용기를 내어 이렇게 글을 남기네요.
저는 회사에 입사한 지 3개월 된 신입사원이에요. 우선 사장님께서 마케팅을 해보라며
지금 마케팅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아이보스에서 선봬님들이 남긴 글을 보며 열심히 공부하고
그 밖에도 이런저런 공부를 하면서 마케팅을 해보려고 해요!!
너무 신세한탄만 늘어놨네요... 키워드광고를 해보려고 하는데
다른 선봬님들은 키워드 광고할 때 도움을 얻고 싶어요
우선 키워드 a,b,c,d가 있는데 a,b,c,d 모두 검색량은 낮지만 지역별키워드이고 상세키워드입니다.
a는 모바일 기준 / 검색량 1000 ~ 1500 / 입찰가 높음 / 경쟁자 다수 / 클릭률이 다소 높음
b,c,d는 모바일 기준 / 검색량이 100 ~ 300 / 입찰가 낮음 /경쟁자 소수 / 클릭률이 다소 낮음
이렇게 보았을 때 한 곳에 집중적으로 투자하기보단 비중을 좀 두고 a는 30% 나머지는 70 % 각각
분산해서 비용을 투자하고 싶은데..선봬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잘하고 있는 지 겁나네요ㅜㅜ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