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순위 버티는 힘이 없네요

2017.10.01 22:26

toyouneo

조회수 2,267

댓글 5

뭐 세계여행 유럽여행 로마여행 이런글들도 왠만하면 글을 적었다 하면 요즘은 몇만건이건 1페이지 혹은 3페이지 안에 무조건 드는 여행 블로그 인데요. 말 그대로 순수 개인블로그 입니다.

 

고민인것은 순위하락하는게 너무 빨라서요. 하루가 지나면 내려가있고 또 하루가 지나면 2페이지로 가있고 몇일이 지나면 저 멀리 가 있어서 버티는 힘이 부족한거 같은데 왜 그런지 모르겠네요.

 

저품 한번갔다가 복귀한것도 있긴한데 개인적으로 원활한 소통하고 한컴퓨터에서 꾸준히 글을 적어서 이제는 풀어줄만 한데 왜이리 버티는 힘이 약한걸까요? 아니 영영 안돌아올예정인지 ㅠㅠ

 

그리고 묶어든 세컨 아이디가 있는데 제 생각엔 최블이라고 생각을 하는데 여행 분야는 아니지만 다른글을 적으면 일주일이상 꿋꿋하게 1위 자리를 버티고 있던데 그 이하순위에 매번 올라오는 사람들은 자기네들끼리 순위변동만 있어서 최블이라고 생각만 해요.

 

마지막으로 이미지 검색은 또 C 라는 아이디에서만 되는데 도통 이해할수가 없네요.

 

A B C 까지 돌려도 C 에서만 이미지 검색이 최상단에 올라오거든요. A 는 전혀노출 안되고 B 는 되긴하지만 최상단이 아니라서 왜 그런걸까요? 이미지 검색노출만 특화되는 그런게 있는걸까요

블로그마케팅
목록글쓰기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