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분유)브랜드 인스타 운영중입니다.
이벤트컨텐츠를 인스타스폰서광고 집행했는데요
설정은 아래와같이 설정했어요.
질문이 있는데요..
1. 타겟이 너무 넓게 설정되있다는데 그럼 적당선으로 좁혀야하는건가요?
너무 좁히면 제한적이 될거 같은데..
2. 지출낭비하는걸 막기위해 평소 타겟 인사이트를 파악해서
자주 활동하는 시간대에 광고예약을 걸어두라고해서 그렇게 해놨어요.
이렇게 하는게 진짜 효과적이긴 한건가요?
조금이라도 아시는 분들/ 경험자분들 조언 한줄씩이라도 부탁드립니다 ㅠㅠ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jsal277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