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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9.25 11:07

구리볼

조회수 2,115

댓글 3

안녕하세요!

2년 정도 된 스타트업 회사입니다.

의류라면 의류고, 액세서리라면 액세서리라고 할 수 있는 군이구요.

항상 눈팅하다가 궁금증이 잘 해소되지 않아 글을 남깁니다!

 

1. 참여당 비용

저희가 만들고 있는 대부분의 컨텐츠는 참여당 비용이 50~70원대정도 입니다.

그러다가 간혹 170~200원대의 비용이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요.

타겟은 거의 항상 페이지를 좋아하는 사람들/ 그 친구들과 비슷한 연령대로 설정합니다.

이것은 컨텐츠가 늘 비슷한 느낌이기 때문일까요?

그리고 참여당 비용은 광고 집행 후 몇시간을 기준으로 효율이 좋고 나쁨을 판단할 수 있는지

대략적인 가이드를 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참여당 비용이 다른 컨텐츠에 비해 10원정도 낮게 측정되었음에도

행동을 취한 사람들의 수는 1/3 정도밖에 되지 않는데 이의 문제는 무엇일까요?

 

2. 타겟설정

운영하고 있는 업체의 특성상 거의 3~4달동안

비슷한 느낌과 비슷한 모델의 컨텐츠로 광고 컨텐츠를 제작하고

늘 비슷한 타겟으로 광고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빈도수는 1.xx 대가 평균적으로 집계되고 있구요

이런 방식으로 진행하는 것이 효율적인지 궁금합니다.

 

3.  광고예산

보통 광고 예산 선정은 어떤 기준으로 진행하시나요?

1달 기준으로 잡혀있는 광고 예산을 30일 혹은 31일로 분할하여 진행하시는지요?

 

4. CPC/CPM

광고 컨텐츠 비용을 CPC/CPM으로 했을때

좋은 점과 나쁜점이 있다면 뭐가 있을까요?

 

늘 참여당 비용이 안나온다고 광고를 중단하시는데

아무것도 모르니 답답한 마음만 가득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일단 생각나는 것들은 이 정도인데,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ㅠ

혹시 도움이 될만한 책이나 교육같은게 있으면 그것도 함께 추천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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