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주-대행사 사이에서 광고비는 어떻게 처리하는게 보통인가요?
1) 광고주가 직접 비즈머니 충전 → 광고운영
2) 대행사가 비즈머니를 충전 → 광고운영 → 광고주가 대행사로 월단위 지급
현재는 2번으로 하고있었는데.. 이번에 대행사를 바꾸면서 1번으로 하자고 하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4.14 14:41
좋아요 2
조회수 4,644
댓글 9
광고주-대행사 사이에서 광고비는 어떻게 처리하는게 보통인가요?
1) 광고주가 직접 비즈머니 충전 → 광고운영
2) 대행사가 비즈머니를 충전 → 광고운영 → 광고주가 대행사로 월단위 지급
현재는 2번으로 하고있었는데.. 이번에 대행사를 바꾸면서 1번으로 하자고 하네요.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