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되서 남겨봅니다.
GA/TUNE/FRIEBASE/자체어드민 등 트레킹 툴을 통해
유입 > 전환 데이터를 퍼널 분석하고 있어요.
하나 풀리지 않는 의문점.
(예) 3.10(금) 광고 클릭(유입) > 전환 / 동일세션(직접유입) > 전환)
앱의 경우 컨버전 ID값을 갖는 하나의 유저가 앱을 사용하는 동안
이벤트 값을 모두 기록하는데.. 광고 효과를 ..어디까지로 정해야하는지..
감이안잡히네요. 일간 혹은 몇일간 등등 애매합니다잉..
보통 어떻게 정하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커머스의 경우 14일로 기준을 잡고 있겠지만..기타 업종이라면 어떻게 지정해야하는지..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