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광고 효율 효과 일수 등..체계를 어떻게 잡고 계신가요??

2017.03.10 15:41

마퀘터

조회수 1,405

댓글 2

 

고민되서 남겨봅니다.

 

GA/TUNE/FRIEBASE/자체어드민 등 트레킹 툴을 통해 

유입 > 전환 데이터를 퍼널 분석하고 있어요. 

 

하나 풀리지 않는 의문점.

(예) 3.10(금) 광고 클릭(유입) > 전환 / 동일세션(직접유입) > 전환)

 

앱의 경우 컨버전 ID값을 갖는 하나의 유저가 앱을 사용하는 동안

이벤트 값을 모두 기록하는데.. 광고 효과를 ..어디까지로 정해야하는지..

감이안잡히네요. 일간 혹은 몇일간 등등 애매합니다잉..

 

보통 어떻게 정하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커머스의 경우 14일로 기준을 잡고 있겠지만..기타 업종이라면 어떻게 지정해야하는지..

GA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