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최씨 테스트 키워드 그것이 알고싶다!

2017.02.24 10:42

아이마스터

조회수 2,811

댓글 8

카페든 아이디든 최적화 확인을 할때 어떤 키워드를 해야할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간단하게 제목 1줄 본문내용 1줄 이렇게 손쉽게 테스트하는분들이 있습니다. 

 

물론저도 손쉽게 합니다 

예) 제목:룰루랄라 테스트 

본문:룰루랄라 테스트 

여기서 키워두는 "룰루랄라" 입니다. 

 

엥? 이게 몬가요 이걸로 테스트가 되나요? 

 

테스트라하면 2만건 정도 되는 키워드로 사진 8개정도 넣고 

텍스트도 800-1000자 정도 키워드도 8개정도 넣고 해야 정확한 테스트 아닌가요? 

 

*네 아닙니다 업체들마다 테스트하는 키워드가 다릅니다. 본문에 내용 한줄만 넣어서 테스트하는 원리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도 대신해서 테스트 해드릴때가 많은데 오히려 의심을 하시더군요 저거 한줄로 테스트가 가능하냐구..  원리는 이렇습니다! 

 

본인이 마음에드는, 사람들이 잘쓰지않는 키워드를 골라서 최적화 블로그 또는 최적화 아이디로 위에 말씀드린것처럼 키워드 넣고 본문내용도 간단히 1줄만 써서 글을 20번 정도 써줍니다.그렇게되면 상위에 1~2페이지는 모두 최적화아이디로 쓴 글들로 도배가되며 최적화가 되지않은 아이디로 글을쓰면 절대로 모바일 1~2페이지 않에 진입이 안됩니다. 

 

 

이해가셨나요? 

 

 

이미 최적화 아이디들로 글을 상당기간 도배해놓은 키워드이기때문에 남들이 보기에 이상하고 너무 간단한 1줄로된 테스트키워드라도 일반 아이디라면 절대 진입 불가능하게 이미 세팅이 되어있는것입니다. 그렇기에 카페나 카페 아이디 최적화 확인하실때 간단하게 한줄로만 테스트해도 모바일 1~2페이지 안에 꽂히면 최적화라고 확신할수있는것입니다.

 

실제 적용되고 있는 예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위 키워드는 대행사에서 하도 많이 하는 키워드라 추천하지 않습니다.

개인이 직접 본인만의 테스트 키워드를 만들어서 적용하면 훨씬 테스트하는데 시간 단축이 됩니다. 또한 가장 확실하고 신속한 테스트 방법이 될 것입니다.

 모바일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카페마케팅
목록글쓰기
댓글 8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