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키워드 광고 등록시 연결 url에 utm태그를 넣었습니다.
채널 설정에 가서 paid search > 매체 (다음과정확하게일치함) > cpc
이렇게 설정을 해두었는데요. 네이버 키워드광고 클릭 수와 ga세션수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ㅠ.ㅠ
1.궁금한것이 utm 태그를 생성해서 넣어두고 채널 설정을 수정할 필요는 없는지 문의
2.대게 블로그, 카페, 지식인을 통해서 오는 경우 채널 설정을 어떻게 분류하는게 효율적인지
(저는 social에서 > 소스(다음을 포함하지않음) naver.com > 소스(다음을 포함함) or blog.naver.com or cafe.naver.com or kin.naver.com)
3.gdn(cpc)광고시 paid search에서 세션이 잡히는데 따로 utm태그를 설정해야하는 건가요?
보스님들의 좋은 의견 듣고싶습니다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