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뷰티 윈도 검수 가이드 변경 안내

2016.09.22 12:41|

아기마케터|

추천9|

조회수1,786|

댓글0

화장품 쇼핑몰 관련 마케팅 하시는 분들 네이버 뷰티 윈도 서비스에 관심 많으실 텐데요.

네이버 뷰티 윈도 검수 가이드 변경 사항이 있어 해당 내용 공유해드립니다.

 

9월 22일(목) 원도 홈 리스트 및 검색결과 상품명 노출정책이 변경 되었습니다.

 

▶ 기존 상품명 '미노출'에서 상품명 '노출'로 변경. 

 

▶ 노출 내용 : 리스트 내 상품명 1줄 + 샵매니저톡 첫 2줄'


▶ 기존 샵 매니저톡 첫 2줄에 '브랜드+상품명' 필수사항으로 진행되던 부분 모두 삭제

(기존 네이버 뷰티 윈도 운영 유저 해당, 개별적으로 상세 수정해야함)

 

[필수 권고사항]

- 상품명 : 브랜드명+상품명(직관적인 상품명을 기입)

                ㄴ 상품과 관련없는 태그,특수문자(이모티콘) 사용불가

- 매니저톡 : 첫줄 30자이내 이모티콘(특수문자) 사용불가 하며 30자이상 상품에 대한 설명을 기입


​이번 검수 가이드 변경으로 보다 다양하고 자유로운 상품컨텐츠가 생성될 수 있도록 검수기준과

등록기준을 완화하였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파일과 URL을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


ㆍ네이버 뷰티윈도 URLhttp://shoppingw.naver.com/beauty/home

ㆍ네이버 뷰티윈도 가이드 URLhttp://shoppingw.naver.com/beauty/joinguide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이유님 외 8명이 추천했습니다.

 건우박
안녕하세요. 아이보스 광고대행사업부 퍼포먼스 마케터 입니다.
  • 활동지수6단계 (633점)
  •  

댓글 0
아이보스 알림

지금 이 글은 아기마케터 보스님의 아이보스 인기 게시글입니다.

SNS에 공유하여 정보를 나누어 보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하루동안 보지 않기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