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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이드 고객 참여에 대한 포상 & 평가

2007.09.04 08:41

메리웨어

조회수 2,800

댓글 0

안녕하세요 BOSS님들 ^^

제 입에서 BOSS가 나온 것으로 보아, 아이보스 식구가 되어가는구나 하는 것을
느낍니다.

운영하는 사이트ㅡ www.lloyd.co.kr 에 대한 수 많은 컨설팅이 나와서

무척이나 기쁘고, 책임감을 느꼈습니다.

1. 고객들을 불편하게 한 당혹감
2. 신랄한 보스님들의 비평
3. 로이드 사이트에 대해서 하신 말씀이 많은 걸 보니 대기만성 ㅡ,.ㅡ

성을 쌓는다는 자세로 일하고 있으며, 차곡차곡 이란 말이 아깝지 않게
기본을 다져야 한다는 말을 새삼스레 알게 되었습니다.

게시판 지면을 통해서 충고하신 모든 보스님께 감사드립니다.

다들 감사한 글이었지만 기억에 남는 글을 몇개 꼽으면...

- 열정의 차이입니다. 고객후기가 중요하기 때문에 고객후기를 매우 중요하다고
사업자가 분명히 '인식'을 하고 있고, 그것이 사이트에 노력으로 드러나고 있습니다.

- 로이드는 엘린과 다른 사업자 환경입니다. '상품구기가 아닌 매장고객 후기'
일 수도 있습니다.

- 고객 후기가 중요하다고 생각되면 '의지'가 밣생하게 될 것이고
'그 의지'는 방법을 찾아낼 것입니다.

- 상품평은 일종의 커뮤니티입니다. 하나의 상품을 놓고 고객끼리 대화를 하는 것이죠

- 상품에 대한 평가를 해주니까 그 보답으로 적립금을 드리는 것이지,
적립금을 내세워서 상품평을 유도하는 것은 이벤트일 뿐입니다.

기타 좋은 말씀이 너무 많아서 아쉬울 뿐입니다.

약속대로 포상을 할께요. ^^
로이드 화이트 시계
제게 6장짜리 PPT 파일로 상세하게 guide를 해주신 "숲속의 요정 문가현 팀장님" ^^

로이드 남성 시계
댓글 및 고객의 심리까지 집어서 방향을 안내하신" 넥스가이드 문성욱 과장님"

감사드리구요, 두분께는 별도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두분다 문씨집안이시네요 ^^

많은 참고가 되었고, 10월 사이트 개편시 지혜롭게 반영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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