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광고문구 노출순위는 입찰가와 광고평가지수, 광고품질에 영향을 주는 다양한 요소에 의해 결정됩니다.
새로운 순위 모델은 입찰가로만 광고문구 노출순위를 결정하던 기존의 방식을 대체하게 됩니다.
[새로운 순위 모델 - 노출순위가 결정되는 방법을 보여주는 예]
광고평가지수를 높이기 위한 4가지 전략!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7.08.30 11:18
좋아요 1
조회수 3,804
댓글 2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