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이버 동영상광고 : 6월 스포츠 생중계 패키지상품 선착순판매

2016.05.10 10:42

준모

조회수 2,538

댓글 0

해당 상품은 생중계 중간광고에 + 생중계 전광고 상품이 패키징된 상품으로 45구좌 선착순 구매 접수가 시작되었습니다. ( 향후 월 별 예상 트래픽에 따라 구좌 수가 조정될 수 있습니다. )


판매금액 : 4천만원 (15초 소재 1개 구좌)
모든 구좌가 판매된 이후에 구매신청 시, 대기순위 구좌로 등록되며 앞선 타 광고주 부킹 취소로 인해 집행가능 구좌 순위 안에 들어올 시 부킹 및 집행이 가능합니다.
광고주/브랜드 당 최대 4구좌까지 구매 가능하며 위약금 적용기간 진입 후에 미판 잔여구좌가 있을 시 추가구매가 가능합니다.
2구좌 구매 및 라인등록 후, 영업담당자에게 별도 요청을 통해 30초 소재로 수정이 가능합니다.(2구좌 구매 후 집행 전까지 별도 요청이 없을 경우 15초 소재로 집행되며, 집행 중에 소재 재생시간 변경은 불가합니다.)
집행 시작일 이후에도 미판 잔여구좌가 있을 시 집행일 기준으로 일할 계산 된 금액에 +10% 중간집행 할증 단가로 구매 및 집행이 가능합니다.
해당 광고 등록 이후 집행 전 10영업일 이내 취소 시 구매금액의 10%, 집행개시 후 취소 시 집행 잔여금액의 30% 위약금이 부과됩니다.(등록 이전 구매 건 취소 시에는 위약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1구좌당 1,400만 노출량 예상(본상품은 노출량을 개런티 하지 않습니다)

 

6월 생중계 중간광고(89%) : 프로야구(62%) + MLB(27%)

6월 생중계 전광고(11%) : 프로야구(8%) + MLB(3%) + 프로축구(0.2%)   

 

생중계 중간광고 상품은 프로야구/MLB 2개 종목에 노출됩니다.

생중계 전광고 상품은 프로야구/MLB/프로축구 3개 종목 노출됩니다.

개별적으로 특정 상품 및 종목, 경기를 선택하여 노출은 불가합니다.

 

상품 특성 상 TV중계 상황에 따라 노출중인 중간광고가 잘리는 현상이 일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품 제작가이드는 네이버 동영상 공통 소재 가이드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배너광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준모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