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사이트 검색 결과의 변화에 대해

2016.03.10 07:47

보스톡

조회수 1,685

댓글 0

[신용성]
'인터넷마케팅'과 '온라인마케팅'을 검색하면 '사이트' 영역에서 '웹수집'이 되어 있는 '아이보스'가 둘 다 일등을 먹고 있네요. 이제 사이트 영역도 바로 웹문서 로직과 동일시되고 있는 걸까요?
[김1*]
동일시 되는 것은 아닌 듯해요. 일단 웹문서쪽에서랑 사이트쪽이랑 순위가 다르더군요. 이번에 직접 등록된 사이트랑 봇이 등록한 사이트가 원래 중복으로 노출이 안되어야 정상인데 지금 사이트쪽을 전부 변경하는 부분이랑 중복노출이 되고 있고 그중 봇이 수집한 사이트가 검색노출 되고 있는 현상입니다.
[신용성]
지금은 과도기인 것 같고...사이트 검색에서 1위가 되니... 웹문서 검색에서 순위에서 빠져버리네 ㅎㅎㅎㅎ 두 키워드에 대해서 전에는 웹문서에서 1위를 하고 있었는데.
[김1*]
ㅎㅎ 이게 봇이 등록한 사이트로 적용이되면 문제가 ㅠㅠ 서브링크 적용시켯던 사이트들이 사라질수도 ㅠㅠ
[지1*]
예전 웹문서 한참 신경쓸 때 변경하면서 하나 느낀 건 커뮤니티처럼 사람들이 많이 접속하는 사이트 그리고 오래된 사이트 기준으로 노출이 잘 되던데 ㅠㅠ;
[차1*]
신보스님~ 저희 캐릭터쇼핑몰 검색결과인데요. 원래 1등이었는데웹수집이 1등으로 올라가서 1 2등이 저희 꺼입니다 ㅋ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webkr&sm=tab_jum&ie=utf8&query=%EC%BA%90%EB%A6%AD%ED%84%B0%EC%87%BC%ED%95%91%EB%AA%B0 그런데 웹문서에서도 1 2등이 저희 꺼입니다 ^^; 이렇게 된지가 보름정도 된 거 같습니다. 근데 이럴 경우에 싸이트 영역에 웹수집된 걸 삭제요청하시는 분들도 계시다고 하던데 굳이 그럴 필요가 있을까요? 다른 분이 답해주셔도 되는데^^ 얼마 전에 어떤 보스님께서 2개가 떠서 하나는 삭제요청한다고 하신 분을 본 거 같아서요.
웹문서마케팅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보스톡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