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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사은 이벤트 SMS 문구 어떻게 하면 효과적일까요? 2000리터 걸었습니다

2006.08.26 18:21

조장근

조회수 4,104

댓글 3

아래는 임용진님의 답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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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성 속옷이라면 가격도 일반속옷에 비해 비쌀것이고 제품이 낡거나 해도 쉽게 버리지는 못할것 같습니다. 고객 사은 감사이벤트로 판매된 제품에 대한 제품수리 이벤트를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큰 돈 들이지 않고 고객 충성도를 높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소문도 빨리 퍼지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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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기 조언대로 고객(기존제품 구매고객임)에게 제품무상수리 이벤트를 SMS 문자로 보내기로 하였는데요.
80bite 이내로 고객의 호응을 얻을수 있는 SMS문구를 작성해 주신분께 2000리터 쏘겠습니다.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실수도 있지만 저희에겐 아주 중요한 일입니다.
좋은 문구 부탁드립니다.
리터가 많지 않은 관계로 가장 잘 작성해 주신 분께 2000리터 드리구요, 차석이나 삼석이 있다면 따로 사례를 하겠습니다.

저희가 SMS를 9월 1일 발송할 예정이니 접수는 8월31일(목)까지 받겠습니다
그외 기타 좋은 아이디어 있으신 보스님께서도 댓글 부탁드립니다.
예를 들면 이벤트 기간은 며칠로 해야 효과적인지 의견도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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