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쇼핑몰 기존 고객에게 재구매 유도하기 위해 어떤 프로모션을 하나요?

2006.08.22 12:19

조장근

조회수 5,855

댓글 9

안녕하세요~ 보스님들.

저희의 경우 지금 운영한진 1년 6개월 정도 됬습니다.
주력아이템은 기능성속옷(보정속옷)입니다.
1년을 주기로 본다면 1사이클이 지난것으로 보이는데요.

기존 고객에게 어떤 프로모션을 하는게 효과적인 재구매를 일어킬 수 있을까요?

저희 쇼핑몰의 경우, 이메일(뉴스레터형식) 은 클릭률이 상당히 저조한것 같구요
문자메시지를 사용하면 어떨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혹시 기존고객에게 문자메시지(SMS)로 고객관리 경험이 있어신 보스님이 계시면 한 수 부탁드립니다.
질문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보내는것이 좋은지 않보내는것이 좋은지?
2. 보낸다면 어떤내용으로 보내는것이 효과적인지?
3. 언제 보내면 좋은지
4. 얼마나 효과가 있었는지 등을
웹사이트
목록글쓰기
댓글 9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