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 광고와 마이크로애드 광고 진행 결과

2015.02.10 11:57

신용성

조회수 3,179

댓글 1

DB 개더링을 목적으로 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배너광고에 추가하여 테스트 성격으로

두 가지의 광고를 진행해보았습니다.

 

페이스북 광고와 마이크로애드 광고를 진행하였습니다.

페이스북 광고야 이미 잘 알고 있으실 테고

마이크로애드 광고는 미디어큐브와 함께 우리나라에 도입된 DSP입니다.

 

진행 결과, 마이크로애드는 성과가 저조한 편이었고

페이스북광고는 성과가 좋은 편이었습니다.

 

원래 DSP 광고는 최적화를 시키는 데 3개월 정도는 걸리는 것으로

인지하고 있습니다만, 그래도 성과가 나아지리라는 기대가 썩 되지는 않는군요.

 

자세한 리뷰를 올리면 좋겠으나 공개할 수 없는 부분이 많아

대략적으로만 참조삼아 올립니다.

 

 

그리고 절대적으로 주의해야 할 것은

광고 성과라고 하는 것은 광고주의 성격이나 캠페인 목적 및

운영 방식 그리고 시기 등 영향을 미치는 요소가 매우 많습니다.

 

그러므로 이 결과가 두 상품의 우열을 비교한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단지 한 광고주의 결과에 대한 것임을 객관적으로 판단해주세요.

배너광고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