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이버 클릭초이스 패션스퀘어 밴드패션 유료화

2014.08.20 12:48

박지원

조회수 5,397

댓글 1

안녕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자입니다.

2014년 7월 10일부터 테스트를 시작한 <밴드 패션>이 약 2개월의 미과금 테스트기간을 거쳐, 유료로 전환됩니다.
<패션스퀘어>를 이용하고 계신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패션스퀘어 <밴드 패션> 유료화 전환 안내 ]

■ 적용일

- 광고관리시스템 매체 ON/OFF 기능 오픈 : 2014년 8월 28일 (목) 오후
- 유료화 전환 시점 : 2014년 9월 1일 (월) 오후 3시 이후

■ 내용
1. '밴드 패션’은 <패션스퀘어>와 동일하게, 미리보기 화면의 상세보기 버튼 클릭당 CPC방식으로 과금됩니다.
클릭초이스상품광고는 광고노출 기간동안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방식으로 과금됩니다.
클릭대상은 미리보기 화면의 '자세히 보기' 버튼이며, 그 외의 썸네일 및 몰명 등은 과금되지 않습니다.
유료화 전환 시점인 9월 1일(월)부터는 CPC방식에 따라 광고주님의 입찰전략을 기반으로 광고순위가 변경되며,
광고관리시스템의 광고효과보고서에서 과금현황 및 광고효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패션스퀘어’의 기본 노출설정은 '노출(ON)'입니다. '밴드패션'에 광고노출을 원치 않으신다면,
   미리 매체 전략을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존에 '패션스퀘어'에 노출중인 상품은 2014년 9월 1일 오후 3시 이후부터 설정하신 개별 상품 및 캠페인의 입찰전략에 따라
'밴드패션'에서도 과금됩니다. 만일 '밴드패션'에서의 과금을 원치않으신다면, 8월 28일(목) 오후부터
[광고관리시스템 > 클릭초이스상품광고 > 광고관리 > 캠페인 관리]에서 '밴드패션'의 광고노출전략을 OFF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은 검색광고 고객센터 (1588-5896) 또는 광고주님의 광고담당자에게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BAND 뿐 아니라 다양한 이용자 서비스를 통해, 광고주께서 <패션스퀘어>에 등록해주신 상품을
더 많은 잠재고객에게 소개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AQ


 


Q1. 패션스퀘어(상품광고)를 밴드 패션에 노출하려면 추가로 등록해야 하나요?


- 아니오, 그렇지 않습니다.


   밴드패션도 네이버 통합검색의 <패션스퀘어> 영역과 동일한 형태로 광고가 노출되며
  
추가로 광고 설정 및 홈 등록 등을 하지 않으셔도 밴드패션에 노출되어, 더 많은 잠재고객과 만나실 수 있습니다.


 


Q2. 밴드에서 나온 광고도 성과 확인이 가능한가요 ?
-
네 그렇습니다.


  광고보고서 중 맞춤보고서를 활용하시면, 네이버 통합검색 <패션스퀘어> <밴드패션> 영역의 성과를 비교분석하실 수 있습니다


 


 Q3. <패션스퀘어> 집행 중인데, 밴드에는 노출하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죠?


- 만일 밴드패션에 광고노출을 원치 않으신다면, 2014 8 28(오후
[
광고관리시스템 > 클릭초이스상품광고광고관리 > 캠페인관리에서 밴드패션의 광고노출 전략을 OFF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Q4.'밴드패션'에 별도의 광고 입찰가를 설정할 수 있나요?


- 아니오, 그렇지 않습니다. 현재 <패션스퀘어> 상품의 경우 매체별 ON/OFF 옵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하나의 상품에 대해 등록하신 입찰가에 따라 전 영역에 공통적인 입찰가로 전략 설정이 됩니다.

 

키워드광고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