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
아이보스 랭킹
1,274[-]
블랑베리님은 아이보스 상위 0.33% 입니다.
팔로워+ 더보기

블랑베리님의 첫 팔로워가 되어보세요!

블랑베리님의 댓글
순번게시판제목등록일추천조회
18질답이미 브랜드 인지도가 어느정도 알려진 업체일 수록 SA의 전환 기대값은 높은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사키워드가 아니더라고 소바지들이 인지도를 찾아 상품을 구매하게 되어서 기대치..04.160226
17질답정확한 사유를 확인해보려면 랜딩 페이지를 봐야겠지만 추측되는 사유로는 쇼핑검색 노출되는 상품번호와 자사몰 랜딩 상품코드의 차이가 있을 것 같습니다02.0300
16질답자사몰로 쇼핑검색광고(현 가격비교, 플러스스토어)를 운영하실 경우 구매건수만 미노출이 되며 나머지는 노출 가능합니다.02.03072
15질답조정할 수 있는 방법은 가중치를 조정하시면 원하시는 순위로 변동이 가능합니다. 로그인처럼 5순위를 희망하는 경우 : 알수없음 가중치를 100% 이하로 낮춘다 비로그인처럼 1순위를 희망..01.20064
14질답요일 가중치를 따로 설정하고 있지 않다면 여러 사유를 파악해봐야할 것 같은데 쇼핑검색/파워링크/플레이스 어떤건지 알 수 있을까요?01.151127
13질답DB의 질을 생각하시면 네이버(사이트검색광고) DB의 양을 생각하시면 메타 추천드립니다. 경험을 토대로 보았을 때 메타 자체의 DB 모수는 정말 많지만 결국 질이 떨어지는 DB가 많아서 장..01.15080
12질답클릭률이 높은거와 클릭비용의 직접적인 연관은 없습니다 하지만 클릭률이 올라가 [품질지수가 상향된다면] 클릭비용이 줄어들게 되는 현상이 있게됩니다.01.07179
11질답데이터를 올바르게 뽑으셨다면 '-' 값은 카테고리 지면 노출되는 데이터를 의미합니다 정확한 명칭은 [ 검색 네트워크 영역 ]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01.07144
10질답첫번째 이미지는 GFA 카탈로그 이고 두번째 이미지는 네이버 쇼핑검색 매체 中 네이버 메인 PC 매체 입니다!12.05288
9이벤트실질적인 사례를 통해서 꼭 실행에 옮기고 싶습니다!11.251519
8질답세팅은 위에 답변주신 분들의 의견이 맞습니다 추가적인 의견을 드리면 확장소재는 세팅한다고 무조건 노출이 아니라 순위에 따라서 / 키워드에 따라서 노출이 되는 확장소재가 다릅니..11.22068
7질답안녕하세요 네이버 쇼핑검색 광고를 말씀하시는 것 같은데 같은 상품소재 ID 기준으로 하여 10개 이상 세팅할 시 노출에 제한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매체별로 분류하셔서 세팅하셨다면 ..11.040711
6질답해당 기간을 [검색어 보고서]로 추출해서 확인해보시면 키워드 별 사용 금액을 알 수 있습니다!11.040106
5이벤트맨 몸으로 마케팅에 부딪힌지 약3~4년, 이제는 맨 땅에 헤딩이 아닌 전략적인 공부와 지식이 필요하다는 것을 많이 느낍니다. 그렇다보니 아이보스에서 많은 게시글도 읽게 되고 이제는 안 ..05.161129
4이벤트와 책 제목 보자마자 이끌려서 여기까지 들어왔네요.. 지금 이 시대에 너무나 필요한 책인 것 같습니다! 디지털마케팅 회사에서 일 하다보니 저뿐만 아니라 함께 일하는 분들한테도 추천..05.1421,128
3이벤트혼자 마케팅을 공부하면서 어려운 부분들이 많았는데 이 책을 통해 기회삼아 공부 해보고자 합니다! 정말 좋은 내용이라 주위 사람들에게도 홍보 해야겠어요04.171153
2질답안녕하세요 법무법인 관련은 직접 전환이 데이터적으로 남지 않기때문에 마케팅적으로는 키워드 세팅 및 지속적인 모니터링(순위비딩) 그리고 노출되는 타켓팅을 잘 잡아서 소비자들에게 ..01.030149
1질답첨부해주신 이미지를 보았는데 기간이 12/27~12/31일로 되어있더라구요 당일 데이터는 조회하신 시점 기준 4시간 전 데이터부터 보이다보니 그것이 연관되어 0으로 보이는게 아닌가 싶기도 ..12.27021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