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
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
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이메일로 로그인 설정
통합검색
새로운 글
인기글
로그인
회원가입
알림
읽음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새글
재능요청
광고소재
세미나·컨퍼런스
마케터의 서재
마케터 기초지식 🐤
출석
혜택
공지사항
이벤트
가입인사
새글
10시 10분
정보공유
검색마케팅
키워드광고
블로그 마케팅
카페 마케팅
웹문서 마케팅
기타 검색마케팅
SNS마케팅
SNS마케팅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온라인마케팅
배너광고
모바일 광고
CPA·CPS
리텐션 마케팅
콘텐츠마케팅
기타 온라인마케팅
마케팅 일반
마케팅 정보
새글
오프라인 광고
GA·데이터분석
언론홍보
웹사이트 운영
마케팅 왕초보
새글
AI
경영
경영/운영
창업 정보
특허/법률
인사/노무
세무/회계
쇼핑몰 운영
병의원
새글
뉴스
질문답변
대행컨설팅
대행의뢰
대행의뢰
마케팅 서비스
새글
바이럴 서비스
새글
아이보스 파트너스
공식 파트너스
버즈니
케어랩스
콘크리트파머스
엠서치마케팅
파트너스
DB
솔루션
바이럴
퍼포먼스
커머스
글로벌
상담문의
광고비 전용 카드
알뜰폰 요금제
아이보스 매체광고 상담
아이보스 기업교육 상담
새글
디렉토리
대행사
새글
마케팅 솔루션
새글
광고상품
채용
콘텐츠
마케팅 기초
탐방기
설문조사
마케팅 사전
마케팅 퀴즈
마케팅 자료실
새글
키워드 조합기
마케팅 캘린더
스크립트 분석
칼럼
모임
밋업
교육
오프라인 교육과정
더보기
블로그마케팅 실무진이 알려주는 성장전략
브랜드의 팬덤을 만드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
하루만에 배우는 AI + ChatGPT 실전 활용 클래스
온라인 교육과정
더보기
구글 GDN 기초 실습
알면 돈 되는 블로그 수익화 전략
정말 쉬운 디지털마케팅&그로스해킹 입문
글로벌셀러가 알려주는 해외구매대행 성공 노하우
구글 애널리틱스 실무 마스터과정 DAY1 + DAY2
퍼포먼스 마케팅 실전
오프라인 교육
새글
온라인 교육
새글
기업교육
교육후기
구글애즈 교육 다시 보기
탐구하는H
팔로우
소개
활동
게시글
댓글
팔로우
팔로우
팔로워
내 팔로워 글
활동
전체보기
게시글
댓글
쪽지 보내기
리터 보내기
아이보스 랭킹
매일 아이보스 랭킹이 변경됩니다.
2025.06.23 04:00 기준
832
위
[
1
▼
]
탐구하는H님은 아이보스 상위
0.22%
입니다.
팔로워
+ 더보기
느티나무88
나의 댓글
HOME
나의 정보
나의 댓글
탐구하는H님의 댓글
순번
게시판
제목
등록일
추천
조회
132
질답
페이지에 대한 권한만 한거 같아요. 광고 계정의 권한을 부여 받으세요. 설정->광고계정 권한 추가 해주시면 됩니다. 광고 계정의 경우->비즈니스 설정->권한부여
08.22
0
1,859
131
질답
기존 광고계정에 사용되었던 카드정보와 컴퓨터를 그대로 사용해도 문제가 없을까요..? -카드정보는 변경하시는 걸 추천 합니다. 재발급을 통해서 진행하시는게 안전할거 같습니다. -컴퓨..
08.22
0
132
130
질답
광고주의 계정이 비즈니스 계정인 경우-비즈니스 설정에서 운영자 추가 후 계정 권한 부여하면 됩니다. 아니면 귀사의 비즈니스 계정이 있는 경우 파트너 권한을 부여받으면 됩니다
08.22
0
262
129
질답
1. 유사타겟, 맞춤타겟을 생성했습니다. 지금 사용하셔도 상관없습니다. 모수가 더 쌓이고 하시는 걸 추천 합니다. 하지만 지금 사용해도 상관없습니다. 2. 마케터 마다 다르겠지..
08.22
0
116
128
자유
급여대비해서 너무 많은데요 일이.. 업무 과다입니다
08.20
1
797
127
질답
ASC와 수동 캠페인은 동일한 소재를 넣어도 타겟중복이 일어나지 않는 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같은 소재를 써서 하는 부분입니다. 그리하여 각각 반응 나오는 소재를 키고 안나오..
08.20
0
136
126
질답
관리하시는 분들마다 다르긴 하지만 저 같은 경우는 보통은 일주일/ 빨리 체크하는 경우는 3일정도 후에 소재를 따로 관리하는 작업을 합니다.
08.19
0
0
125
질답
관리하는 사람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긴 하지만 지금 하고 있는 방향도 많이 합니다. 이제 질문 주신 내용을 답변해드리면 캠페인별로 상품을 구분하지는 않고 굳이 구분한다하면 세트..
08.19
0
137
124
질답
성과에 따라 예산 증액하시는 걸 추천드리며 소재도 성과가 나오더라도 주기적으로 체크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08.19
0
1
123
질답
하루마다 20% 증액해도 됩니다. 소재는 케이스마다 다르지만 보통 소재별 성과에 따라 나누어지는거 같습니다. 보통은 일주일 정도 기간텀을 두고 변경하는 경우도 많고 2주단위로 하는..
08.19
0
138
122
질답
클릭하면 안돼요.
08.16
1
1,246
121
자유
입금 안해주는 사람들은 진짜 .. 왜그러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08.14
0
230
120
질답
야근 하고싶어서 하는 경우는 많이 없지만 광고 대행사 인 경우는 아직도 야근 많이 합니다
08.14
0
111
119
자유
요즘은 광고대행사라는 말만 들어도 스팸같은 느낌을 받나봐요.. 이제는 오히려 광고주가 문의를 하고진행하는 인바운드 형태로 많이 하는 추세로 바뀌었고 TM은 끈질기게 연락하지 않으면..
08.14
1
1,053
118
질답
안녕하세요. 제일 궁금하신 부분은 아래 2가지 인거 같네요. 새로이 캠페인을 생성하여 베스트 소재를 찾는 과정을 다시 시작해야하는지 ->성과가 나오는 캠페인도 이부분이 오랫동안..
08.14
0
205
117
자유
네 그런게 너무 힘들죠.. 그래서 최근에 보니 tm도 많이 하지 않는 추세인거 같아요. 그래서 오히려 경쟁력도 있다고 봐요. 요즘 예전 대행사들 다 콜 영업을 하는 경우보다는 줄어들었다고 ..
08.13
1
1,198
116
자유
요즘 TM 많이 힘들다고 하던데.. 열심히 하면 알아주는 광고주가 있을겁니다!
08.13
1
1,303
115
질답
저도 해당 부분처럼 나오는 경우는 본적이 없어요.. 어딘가 오류가 있거나 진짜 랜딩페이지로 가기전에 창을 끈게 아니라면 저 데이터는 나올 수 가 없을 거 같아요.
08.13
0
0
114
질답
음..이벤트 관리자도 확인해보셨나요? 이벤트가 활성이 되어있는지 확인 해보시고 캠페인의 경우 일시적으로 오류가 나올 수 도 있으니 캠페인도 새로 추가 해보시는것도 방법일 거 같습니..
08.13
0
0
113
질답
cpc랑 랜딩페이지 조회 두개 다른 캠페인 인거 같은데 아래 표에 혹시 클릭 데이터는 확인해봤나요? 비용은 cpm으로 해놓으셨을테니 나갔을거고 진짜 클릭이나 아무런 데이터가 없다면 해당 ..
08.13
0
54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