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
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
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이메일로 로그인 설정
통합검색
새로운 글
인기글
로그인
회원가입
알림
읽음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새글
재능요청
광고소재
세미나·컨퍼런스
마케터의 서재
마케터 기초지식 🐤
출석
혜택
공지사항
이벤트
가입인사
새글
10시 10분
정보공유
검색마케팅
키워드광고
블로그 마케팅
카페 마케팅
웹문서 마케팅
기타 검색마케팅
SNS마케팅
SNS마케팅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온라인마케팅
배너광고
모바일 광고
CPA·CPS
리텐션 마케팅
콘텐츠마케팅
기타 온라인마케팅
마케팅 일반
마케팅 정보
새글
오프라인 광고
GA·데이터분석
언론홍보
웹사이트 운영
마케팅 왕초보
새글
AI
경영
경영/운영
창업 정보
특허/법률
인사/노무
세무/회계
쇼핑몰 운영
병의원
새글
뉴스
질문답변
대행컨설팅
대행의뢰
대행의뢰
마케팅 서비스
새글
바이럴 서비스
새글
아이보스 파트너스
공식 파트너스
버즈니
케어랩스
콘크리트파머스
엠서치마케팅
파트너스
글로벌
솔루션
DB
바이럴
커머스
퍼포먼스
상담문의
광고비 전용 카드
알뜰폰 요금제
아이보스 매체광고 상담
아이보스 기업교육 상담
새글
디렉토리
대행사
새글
마케팅 솔루션
새글
광고상품
채용
콘텐츠
마케팅 기초
탐방기
설문조사
마케팅 사전
마케팅 퀴즈
마케팅 자료실
새글
키워드 조합기
마케팅 캘린더
스크립트 분석
칼럼
모임
밋업
교육
오프라인 교육과정
더보기
블로그마케팅 실무진이 알려주는 성장전략
브랜드의 팬덤을 만드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
하루만에 배우는 AI + ChatGPT 실전 활용 클래스
온라인 교육과정
더보기
21가지 병원 마케팅 성공 전략
기획의 추월차선
구글 GDN 기초 실습
정말 쉬운 디지털마케팅&그로스해킹 입문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 뮤즈 마케팅 (아직 알려지지 않은 인스타 마케팅!)
200% 효과 보는 블로그 체험단 전략
오프라인 교육
새글
온라인 교육
새글
기업교육
교육후기
자영업자 GPT 마케팅 실전
탐구하는H
팔로우
소개
활동
게시글
댓글
팔로우
팔로우
팔로워
내 팔로워 글
활동
전체보기
게시글
댓글
쪽지 보내기
리터 보내기
아이보스 랭킹
매일 아이보스 랭킹이 변경됩니다.
2025.06.23 04:00 기준
832
위
[
1
▼
]
탐구하는H님은 아이보스 상위
0.22%
입니다.
팔로워
+ 더보기
느티나무88
나의 댓글
HOME
나의 정보
나의 댓글
탐구하는H님의 댓글
순번
게시판
제목
등록일
추천
조회
112
질답
범위가 어느정도 넓으시다면 저는 meta인 경우도 비율을 조정하는 편이에요. 유입자때문이라도 자사를 80%이상 전환광고 20~30%는 트래픽으로 스마트스토어로 유입시키는 경우도 많구요. 네..
08.13
0
0
111
자유
요즘에는 큰 차이 없을거 같은데요
08.13
1
206
110
질답
쇼핑검색의 경우는 스마트스토어로 주로 이용하고 있고 보통은 파워링크는 두개 다 비용 조정해서 하시는게 많습니다. 자사몰을 너무 죽일 수 없으니 매체별로 조정을 많이 하시죠. 예..
08.13
1
59
109
질답
어느 대행사로 문의 하셔도 똑같습니다. ㅎ 비즈니스 계정 내 광고 계정을 여러개로 돌리는 걸 말씀 하시는 거 같은데 그런 부분은 대행사 문의 하시면 다 해줄겁니다.
08.12
0
40
108
질답
1. 제품이 달라도 ASC 캠페인 하나로 운영하는 게 좋을까요? 캠페인 하나로 운영하셔도 주로 나가는 소재만 비용이 나갈거는 예상 하고 진행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래서 반응이 나오는 소재..
08.12
0
469
107
정보
굳
08.09
0
182
106
질답
웹사이트 구매전환은 PC 모바일 다 포함됩니다.앱내 구매전환값, 오프라인 구매 전환값 이런 수치는 별도의 데이터값이 존재 하는건 일반 쇼핑몰에는 설치하지 않으면 안잡힙니다
08.09
1
70
105
질답
소재 3개 광고 9개로 한다는게 광고세트 9개를 타겟을 다르게 하여 소재 3가지로 구성하는건지 소재 3개로 전환/트래픽/ASC 캠페인을 구분하신건지 이해가 어렵네요. 그럼 해당부분은 제..
08.09
1
70
104
질답
1개의 상품을 주력으로 하신다고 한다면 트래픽 괜찮습니다. 허나 트래픽 캠페인은 클릭 을 통한 유입을 목적으로 하는경우가 많고 즉각적인 전환이 발생하기에는 전환율이 많이 떨어집니..
08.09
0
74
103
질답
1. 눌러보면 세트 6개를 통합하면 평균 29%성과가 더 높아졌다면서 그러는데 이렇게 통합하는게 좋나요?? 진짜 29% 향상되면 정말 좋겠는데...ㅠㅠ 타겟이 쪼개져 있기 때문에 예산이 분산..
08.09
0
129
102
질답
꼬인다는 건 게시물도 올리고 광고로도 보이니 동일한 대상에게 중복으로 노출될 수 있기에 말하는 거 같습니다. 다만 광고관리자는 타겟을 설정해서 들어가기에 저같으면 같이 노출시킬..
08.07
0
90
101
질답
넵 30일동안에는 동일한 정보로는 가입이 어렵습니다. 그 이후 완전히 삭제 처리가 되야 가입가능합니다.
08.07
0
339
100
질답
질문 주신 내용 답변드립니다. 1) -> 머신러닝은 구매할 대상을 학습하고 광고를 노출시키는 단계이기에 2~3일 정도 지나셔도 구매가 크지 않아도 지속적으로 발생한다면 일주일 정도 테..
08.07
0
373
99
질답
저의 경우는 케바케 인거 같습니다. 피드 중점으로 광고 한다면 1:1로 비율로 많이 하지만 소재도 잘 나오고 릴스나 스토리에 적합하다 하면 오히려 1:1 로 제작을 하는 편이기에 해당 소재로..
08.06
0
132
98
질답
1. `최근 영향이 큰 변경`이 업데이트 안되어도 머신러닝 되는 경우가 있나요?? 네. 수정을 진행 하셨다면 머신러닝은 다시 발생될 수 있어요. 비용의 경우도 20% 이상 올리지 않는다면 머신..
08.06
0
136
97
질답
메타의 적절한 빈도수는 1.0~1.4 정도의 데이터로 보고 있습니다. 허나 빈도수는 상품에 따라 달라지고 업종에 따라 차이는 있습니다. 하지만 평균적으로 2 이상이 넘어가면 제가 진행했을때..
08.06
0
677
96
질답
광고 성과에 문제는 우선 광고 상품에 따른 소재 구성 및 광고 타겟을 구성하였는지 중요하며 광고세트를 제품 군에 따라 분류하셨는데 해당 부분은 일상적으로 테스트 하는 단계에서 착오..
08.05
0
98
95
질답
상품에 따라 어드밴티지+쇼핑 캠페인의 성과가 많이 달라집니다. 일반 쇼핑몰의 예를 들면 쇼핑몰의 경우 어느정도 모수가 있고 홈페이지 유입이 많은편이라면 즉각적으로 반응이 오지만 ..
08.05
0
515
94
질답
광고관리자 계정으로 광고를 하신다면 페이지는 필수 입니다, 다만 인스타그램만 광고를 희망하신다면 인스타그램 앱에서 홍보하기로도 가능합니다.
08.05
0
390
93
질답
네 쇼츠 광고 가능하지만 쇼츠만 광고 가능한것은 아니며 동영상 조회 등으로 진행시 쇼츠영역에도 나간다고 알고 있습니다.
06.13
0
1,048
1
2
3
4
5
6
7
8
9
10